콘텐츠 바로가기

카페 메인

일반
빅맨3

카페명자식들에게만 전해주는 재테크비밀수첩

개설일2018-04-07

카페프로필

  • 전체 회원수 10
  • 전체 방문자수 3,419
  • 금일 방문자수 2

일반게시판

(자식들에게만 전해주는 재테크비밀수첩)을 소개합니다.

2018.04.15 조회414 댓글1

(자식들에게만 전해주는 재테크비밀수첩)을 소개합니다.

2018.1.2일 출간된 새 책입니다.

.

주식과 부동산은 왜 오르고 내리는가?
아파트가 먼저 오르나?
주식이 먼저오르나?
오르는 순서가 있는가?
없는가?
왜,나는 항상 상투잡이만 될까? 를 명쾌하게 설명한다.
특히 ETF를 자세히 분석했습니다.


흔히들 이제 나는 나이가 들어 재테크에는 관심 없다고 말한다. 예전처럼 인플레시대에는 맞는 말이지만.

이젠 그냥 두면 저절로 80%나 내린다.그러하니 아무리 나아기 들었어도 최소한 방어투자에는 나서야 하는 것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자식들에게 이 책을 선물해 보라.

평생 제일 값진 선물이 된다.다가 올 초장기 디플레 시대에는 내 아들들이 살아 남아야 나도 산다.

 

언론인의 시각으로 자본주의를 내다 본 것이기에 시중의 금뮹회사 은행 증권사 정부의 시각과는 많이 다릅니다.
진실만을 말합니다. 50년 경험과 지식이 녹아있습니다
.
어떤 분은 조카들 나눠준다고 5권을 한 꺼 번에 사갔습니다.재테크에 나서는 초년병 부터 최고 투자자까지 전부 읽고 특히 경영학과 경제학과 출신들도 전부 읽어야 할 내용들입니다.
.
어려운 경제지만 쉽게 설명되어있습니다.30년간 TV Producer로서 방송도 쉽게 만들었듯이 쉬운 구어체로 쓰여져 있습니다.
.
지금부터~~ 10년 후의 한국에 대해서 적은 글들이 많습니다.특히 환율 즉 달러가격은 누구도 모르지만 정부나 금융회사 혹은 전문가라는 사람들의 예측 수치에는 항상 복선이 깔려 있음을 아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환율이 각자의 재산가치를 무차별적으로 강제로 변환시키기 때문입니다.환율과 무역흑자.

지금 달러예금을 가입하거나, 해외투자에 나서거나,금을 사놓고 기다리는 사람들은 한 번에 바보가 됩니다.
저자의 글에는 복선이 없습니다. 그는 30년 간이나 KBS PD로 누구의 눈치도 보지않고 진실만을 말하며 살아온 언론인 출신입니다.

모든 가정에 한 권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쓴 글이고 한 번 보고 꽂아놓는 책이 아니라
수시로 경제상황이 변하면 읽어야 할 책입니다.

대학의 실무교재로서도 손색이 없습니다. 사실 경제학과나 경영학과를 졸업해도 아는 게 없습니다.
이 책은 이들을 위해서도 쓰여졌습니다.

경영학과,경제학과를 나오는 이유가 겨우 취업시 유리한 학과여서야 되겠습니까?
하지만 고교 2년 이상이면 이해할수 있습니다.
.
당연히 타 학과 출신보다는 재테크에 더 능해야 하는데,오히려 못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 책을 보시면 더 쉽게 이해는 할 것입니다만,재테크에는 더 능하지 못한 현실이 안타까웠습니다.
.
그래서 쓴 책 이기도 합니다.

이 책 한권이면 더 이상 재테크 서적은 필요 없을 것입니다.특히 해외에 거주하시는 교포들도 체재국에 위기가 오면 완전 대박을 맞을 수 있기에, 특히 600만 해외 교포들도 읽어야 합니다.

9월에 탈고된 책으로 추천종목 20개중 이미 3-4배나 올랐으나 앞으로도 3-4는 쉽게 오를 종몫들도 공개되어잇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