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카페 메인

전문가 선물옵션
다산(茶山)

카페명다산(茶山)

개설일2014-10-02

카페프로필

  • 전체 회원수 461
  • 전체 방문자수 49,968
  • 금일 방문자수 5
가입문의 1666 - 6260 평일 08:30 ~ 17:30 (주말, 공휴일 휴무)

1:1 원격제어

투자철학

끌어당김의 법칙에 대하여....

2024.01.08 조회81 댓글0


생각이 물질이 되게 만들어 드리지요. 끌려 오십시오. 그럼 이루게 하여 드리겠습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에 대하여... 


생각이 물질이 되게 다시금 조만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생각을 실천하는 포지션으로 운명을 바꿀, 팔자를 고칠 만한  결정적 타이밍이 조만간 다가올 것입니다. 그 타이밍이 포착이 되면 전하여 드리겠습니다. 듣고자 하시면 어떻게 하여야 할까요?


부처님의 말씀에 따르면 현재의 삶은 과거 생각의 결과라고 합니다. 그러하다면 현재의 생각은 미래의 삶을 결정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머리 속 생각은 강력한 자기력을 가지고 있어서 비슷한 생각을 끌어 들입니다. 생각은 강력한 주파수를 가지고 있어서 비슷한 주파수에 있는 것을 끌어 들입니다. 그러니 미래 삶이 개선 되기를 원한다면 현재 생각을 잘하여야 합니다. 생각 곧 상상입니다. 알베르토 아인슈타인은 "상상은 삶의 핵심이다. 다가올 미래의 시사회다."라고 하였습니다. 시장의 미래의 모습에 대한 좋은  상상을 하십시오. 그리고 그 상상속에서 생각을 정리하십시오. 그 정리된 생각이 시간이 지나면 절대적 사실이 될 것이다 라고 믿으십시오. 그것이 바로 승자의 법칙입니다.


상상이 생각이 시장에서 현실화될 때 혹은 일시적 휩소 파동으로 괴롭힐 때 좋은 생각이 난폭하게 움직이는 시세 앞에 자신의 계좌를 지켜줄 것입니다. 이것은 휩소이다 라는 판단을 하게 만듭니다. 오늘 오전 중에 상승하는 흐름도 그런 성격이었다 판단이 됩니다. 생각이 시장에 현실화 되지 않을 경우는 자신의 계좌가 알려줍니다. 손실로... 따라서 손절 관리를 통하여 자신의 생각이 시장에 나타나는지 확인하고, 확인되지  않으면 손절 관리를 통하여 대응하여 나가시면 됩니다. 아무 생각없이 무조건 대응하면 된다고요? 글쎄요! 순간 순간 수십%씩 급등락하는 옵션 시세 흐름에 생각없이 단순히 대응 어려운 이야기입니다. 손절 하다가 볼일 다 보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파생 인생이 자꾸만 꼬여가고 거듭된 실패로 코너로  점점 몰려가는 상황이시라면, 이를 개선시키기 위해서 생각을 바꾸십시오. 그러면 미래가 달라질 것입니다. 시장에 대한 좋은 생각 올바른 생각을 하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의 미래가 달라지게 됩니다.


시장에 대한 좋은 생각이 안되거나 배가 도대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도무지 상상이 안되시는 분은 금주 저가 전한 주보 보고서를 보았으면 합니다. 생각을 잘하여야 계좌의 미래의 모습이 좋아집니다.


수천년 전해져 내려오는 인생의 성공 1법칙은 끌어당김의 법칙이라 합니다. 우리가 인지하지 못하여도 이미 자신은 이 원칙에 의하여 저절로 움직여 진다고 합니다.


세상 모든 일이 자기 혼자는 잘 되지 않습니다. 사업을 하더라도 뜻이 맞는 사람끼리 협력을 하거나 아니면 유능한 직원을 고용하는 방식으로 서로 끌어당김의 법칙에 의하여 만나서 성공신화를 창출합니다.


파생도 그런 법칙이 적용됩니다. 최근 저는 이 게시판을 통하여 제 글을 보는 독자를 향하여 텔레파시를 지속적으로 보냅니다. 그 텔레파시의 알 수 없는 힘에 의하여 당겨 와서,함께 하여 서로가 원하는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였으면 합니다. 


저는 글을 통하여 여러분을 끌어 당기는 것 입니다. 저가 자석이 된 것입니다. 이 글을 보는 독자는 그 자식에 끌려서 당겨 오기를 바랍니다. 끌어 당기고, 그 당김에 끌려와서 의미 있는 성공을 할 수 있게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평소에는 그러지 않다가, 오늘 비로소 이런 행동을 이런 글을 전하는 이유는 큰 흐름으로 시장 흐름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다가올 미래가 손바닥 보듯 보이고, 그로 인하여 수익을 만들 확률이 높다고 판단하여서 입니다. 늘 잘 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이런 상황에서는 작두를 탑니다. 


파생을 수십년간 하여도 반복적으로 실패를 거듭하시고 계시다면 이번 기회에 저에게 끌려 와서, 시장에 대한 판세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명확히 인지를 하시고,  의미 있는 성공을 만들어 보는 시도를 하시어 자신의  파생인생에 변화를 주어 보십시오. 그 작은 변화가 여러분 계좌와 인생에 큰 변화를 불러오는 실마리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도록 저가 만들어 드립 지요.


조만 간에 시장이 천행의 기회를 만들어 줄 것으로 생각이 정리가 됩니다. 함께할 기회를 만들어서 저 생각을 전달받을 기회를 만드십시오. 


인생의 성공 비밀은 무엇일가요? 제 1법칙은 끌어당김의 법칙이라고 수천년 전부터 전해져 내려 옵니다.


우리의 인생에 나타나는 모든 현상은 우리가 끌어당긴 것입니다. 우리가 마음 속에 그린 그림과 생각이 그것들을 끌어당겼다는 뜻입니다. 마음에 어떤 생각이 일어나던지, 바로 그것이 우리에게 끌려오게 됩니다. 실패하면 어쩌지 하고 두려워 하면 그 생각이 주파수를 보내어 실패하게 만드는 요인을 당신에게 끌어 당깁니다. 그래서 정말 실패하게 됩니다. 머리 속 생각은 자석처럼 강력하여 비슷한 것은 비슷한 것을 끌어 당기게 됩니다. 안 좋은 생각만하고 걱정이 앞서니 그런 것만 끌려 오게 됩니다. 그러니 실패하게 됩니다.


자신이 하는 일에 긍정적인 생각을 하시고, 그런 주파수를 생각으로 계속 우주로 전송하십시오. 그러면 긍정적인 요소들만 자신에 끌려옵니다. 그래서 성공할 수 있게 됩니다. 당신의 긍정적인 생각이 자석이 되어 비슷한 것을 마구 마구 끌어 들여서 그것이 당신을 도우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자석입니다 당신 안에는 세상 그 무엇보다 강력한 자기력이 깃들어 있고, 그 헤아릴 수 없는 자기력은 자석이 되어 당신 생각을 통하여 방사합니다. 


비슷한 것은 비슷한 것끼리 끌어당깁니다. 그렇기에 뭔가 생각하면 그와 비슷한 생각들이 자신에게 끌려오게 됩니다. 살아가면서 이런 경험을 이미 하셨을 것입니다. 어떤 일의 결과에 대하여 안 좋은 일을 생각하게 됐는데, 생각하면 할수록 점점 더 나빠지는 것처럼 느껴본 적은 없는지요?


어떤 생각에 몰입할 때 끌어 당김의 법칙이 작용하여 비슷한 생각이 자신에게 끌려왔기 때문에 일어난 현상입니다.


"좋은 것만 끌어당기십시오. 나쁜 것 말고... "그럼 성공하게 된다고 수천년 전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성공1법칙입니다.


오늘 이 글을 통하여  여러분을 끌어 당기고자 합니다. 저의 생각을 표현한 이 글이 강력한 자기력을 발휘하여 여러분을 끌어 당길 것입니다.  한번만 끌려 당겨와 보십시오. 그 작은 선택이 여러분 파생 인생에 큰 변화를 불러오는 디딤돌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위대한 곰파동이 이미 온 상태이며, 향후 어떻게 진행이 될지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루 하루 단려 흐름은 정확히는 저도 모릅니다. 그러나, 큰 흐름으로 배가 어디로 향하는지 명확히 알고 있습니다. 


난 이 글을 통하여 여러분을 끌어 당기고 여러분은 당겨 오시고, 이리하여 "끌어당김의 법칙" 이 만나서 "성공" 이라는 두 글자를 서 하게 될 것입니다.

(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