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명불허전 김대표

카페 메인

시황분석실

2/2 장전브리핑

2024.02.02 조회83

좋은 아침입니다.


▶글로벌 증시

2/1(현지시간) FOMC 소화·빅테크 실적 주시 속 기술주 강세 등에 상승

 (다우 +1.0%, 나스닥 +1.3%, S&P500 +1.3%, 러셀2000 +1.4%)


전일 에코프로가 미국의 서바 솔루션즈와 배터리 재활용 M.O.U 를 체결하며 강세를 보였던것이 특징입니다.

전일에 이어 시간외에서 정부의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의 구체적 방안을 발표 할것으로 기대가 되어 신스틸,금강철강,SK네트웍스등이 강세를 보였습니다. 


보통 종가추천주쪽으로는 그날 재료가 살아있거나 시장 주도주를 추천하게 됩니다.

전일 오킨스전자 좋은수익이였으며 골프존뉴딘과 최종 한화생명을 보유하고 넘어왔습니다

두종목중 골프존뉴딘은 전일 절반차익후 한화생명정도를 매수하여 넘어왔습니다.


3종목모두 금일 추가차익실현하는데 손색이 없어보입니다. 신규회원님과 직장인 회원님들 각별하게 신경써 드리는 내용입니다.

나머지 반도체쪽과 AI쪽은 일주일 급락이 나와서 가격 매력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일 동운아나텍을 재매수 추가

매수를 하였는데 금일 좋은성과가 다시 예상되며 에코프로머티,블루엠텍,LS머티리얼 같은 추천종목은 낙폭과대입니다.


몇일 보유하다보면 강세를 보이는 패턴들이니 직장인들은 이런유형의 낙폭과대를 반복매매하는 방식도 좋아보입니다.


오늘도 김대표와 성투하시며 재가입,신규가입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바랍니다~~


오늘의 추천주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클릭!

https://open.kakao.com/o/ghHiHdI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