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손오공과 옥동자

카페 메인

일반게시판

답장

2023.11.10 조회117 댓글0

매매방 관련 쪽지를 생각지도 못했는데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2009년 주식입문후,  역사적인 타이밍이  타이밍이라 매수하는 종목마다 수익이 나는 그런 때 였습니다.

바로, 2008년 금융위기를 맞은 다음해였기 때문이란것을 지금에  와서 느껴요.

참, 타이밍이 좋았었다.

아마도, 2009년 쯤이   증권사 마지막 "주식객장에서  전표로 주식 매수,매도 했었던 마지막해"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이듬해,ㅡ2011년도부터는  동부증권 객장 vip 룸에서  무료로 증권사 제공하는 컴퓨터로 매매를 시작했었습니다.


이런저런. 이유로  이명박때는 ELW 로,  제법 큰돈을 벌어서  파생에 인연을 끊을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고,

ELW 의 규모를 축소한 박근혜정부 때문에  할수없이  선물옵션을 매매하게 되면서  그간 벌었던  돈들을  다 잃었었습니다.


2022년이 되서야  잃었던 자금을 회복하면서

곰곰히 생각해보니,  기법도 중요하고, 시장을 보는 방향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더 중요한 것은?  자금관리와 수익금에 대한 욕심을 버리기 입니다.


역설적으로,  많은 돈을 벌수 있는 파생에서  욕심을 버려야 진정  돈을 벌수 있다는  교훈을 얻게 되었고,

제가 많은 책과 고수들의 기법을 공부하면서,  얻은 것은?

바로,  게시판에  쓴  희망찬매매방관련글에  엑셀로 만든 "선물옵션 목표수익 설정" 도표 하나입니다.

기법으로 돈 벌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선물옵션 목표수익 설정"을 본인 나름대로 설정하셔서  욕심을 버리고 매매하신다면?

좋은 성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마법과 같은 효과를 복리라는 시스템으로  얻으실 겁니다.


희망찬 매매방 운영관련 하여.

1. 입소한 사람들에게  투자금 15,000,000원 지급하고,  강제로 "선물옵션 목표수익 설정"에 

따르도록 하는것이 가장 큰 골자입니다.

2. 모든 경비, 사무실 임대료부터 식대와 컴퓨터설치등 모든 비용이 무료.

3. 철저하게  "선물옵션 목표수익설정"에 따라서 나타난?   수익금액이,

3개월 평균값이 A 라면?   다음달4개월차에   A 갑이 유지되는것이 1년이 되면?  졸업시킵니다.


4. 졸업한 사람은 다른 지역에  제가 차려준  "희망찬 매매방"에서  운영권을 줍니다.

즉, 저랑 똑같은 시스템으로  희망찬 매매방을 운영하시면 되는 겁니다.

당연히, 모든 비용은 제가 부담합니다.

제대로,  위의 3번을 몸으로 마음으로 제게  전달 받고 같이 있는 동안  전수 받아서.

혼자서,  매매방 "방장"이 되시는 겁니다.


수익분배.

3번에서는 (저랑 같이 있는 동안)  수익이 난 계좌에서  50% 를 가져가시면 됩니다.

제가 있는 "희망찬 매매방 본점"에서 졸업하시고,  홀로 "방장"이 되시면?

제가  똑같은 방법으로 회원들을 섭외하고 그 회원들에게  똑같이 15,000,000원을 투자할겁니다.

거기서,  각 회원들에게  (각회원들 50% : 졸업한 방장 25% : 헬리23세  25%) 를 받는 수익구조을 만들어 갈 계획입니다.


5.번.  중요

졸업한 방장님께서  똑같은 방법으로  데리고, 있던

각회원들을 졸업시킬때가 있을겁니다.

제가 있던 본점 매매방에서처럼  모든 경비를 지원했던 것처럼.  하시고 위의  수익배분처럼 가져가시면 됩니다.


????


그런, 관리만 하셔도  파생에서 직접매매로 얻는 수익보다,   엄청난 수익금을  매매방을 운영하면?  얻을수 있는 구조입니다.

될것 같습니까??(직접 계산해 보셔요. 위에 선물옵션 목표수익 설정)표 올립니다. 대충대충 계산하셔도 됨.


마지막으로.,

이런말을 하고 싶습니다.

유튜버이면서, 의사박경철이 매번 말하는 것 중에  이런말이 있습니다.

세상에서  전기를 발병하고,  거북선을 발명하고, 철기굽는 것을 발견하고.....자동차를 만드는 사람은?

고작,  0.01% 인류이면서

그, 0.01% 사람들을 도와서  따라가는 사람은?  역시,  고작  0.03% 이닷.

나머지,  99.96% 는 ?  잉여인간.


내가  잉여인간으로 남아서 존재함으로 인생을 마칠것인가?

아니면?    0.01% 사람과 0.03% 사람들이 생각한 것을  따라 갈것인가?


물론,ㅡ 감히  제가  0.03% 사람이닷!   라는 말이 결코 아니며.

생각을 유연하고  사고를 다각도로 펼치다면?  좋겠다.  맘입니다.


결국에는

세계로 뻗어가는 시스템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가령, 베트남, 중국, 인도, 아르헨티나, 브라질에  이런 시스템을 도입할것입니다.

해서, 저도 "상장법인"의 최대주주가 되는것이 마지막 꿈입니다.


"희망찬 매매방"  ?

이글을 선생님께서  보셨을때  웃길지 모르지만

만약,  서로에게  기회가 된다면?

선생님은 저를 돕고,

저는 선생님을 도와서  창립멤버로  운명을 같이 하고 싶습니다.


=================

결론.

이 글은  단체 문자입니다.

제게   쪽지를 주신 많은 분들에게  저의 꿈과 비젼, 그리고  만약   서로가 서로에게

도움이 된다면?

창립멤버겸 제자로 인연을 맺고 싶습니다.


"희망찬 매매방"의 본점은  가능하면?  서울 종로부근에  내년 늦어도 4월에는 오픈 되어 있을겁니다.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