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카페 메인

종목분석실

Best 종목! 조용히 사서 묻어놔라 9月 정말 큰 돈 된다!

2023.09.06 조회1422


펩트론은 2030 70조 원 규모로 폭발적 성장이 기대되는비만 치료제재료로 8천 원대 주가는 4만 원대까지 단기간에 기록적인 급등이 터져 나왔다.

 

이렇듯 바이오 종목은 짧은 기회를 줄 때 반듯이 집중해야 하며, 특히 치료시장이 조단위 큰 치료시장 분야에서 신약개발 성공 가능성이 상당히 높으면 주가는 기대이상의 큰 흐름이 나오곤 한다. 특히 1만원도 안 되는 1~2천 원대 자리에 있다면 집중이 필요하다.

 

맥점공략!


[맥점 하나] 오늘종목 전세계시장 규모만 2023년 무려 25조로 예상되는 초대형 질병분야에서, 기존 치료법의 단점을 보완한 신약을 개발해 이미 세계 주요국가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이름조차 생소한 국내 한 작은 바이오 벤처기업이 이미 미국FDA의 판매승인 받은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것 만으로도 대단한데

오늘 기업은 무려 25조원대 초대형 질병시장을 석권할 독보적인 신약개발에 성공했는데 기존 치료법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실로 놀라운 효능을 입증하며,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 삼십여개 국가의 특허를 단번에 획득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게다가 또 한가지 주목해야 할 것은, 또 다른 바이오 기술로 글로벌 3위 거대시장에 1만여곳의 유통망을 보유한 기업에 무려 5년이 넘는 독점 공급권을 체결했다.

 

그럼에도 현재 주가는 개인들의 손때가 거의 타지 않은 시장에서 철저히 숨겨진 1~2천원대 대바닥 자리에 머물고 있기 때문에~ 지금 자리에서의 확인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

 

[맥점 둘] 글로벌 100조 원대 초대형 분야에서 원천기술의 특허권을 선점하며 글로벌 제약 바이오시장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증가 수요를 대비하기 위해 현재보다 10배 더 많이 생산 가능한 엄청난 규모의 공장 증설 중에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이건 이번 원천기술의 파급력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보여주는 매우 결정적인 사실로 게다가 글로벌 시장을 장악하기 위한 우리정부의 관련법도 시행되었다는 것은 100조 원대 세계시장 독식을 위한 강력한 백업이란 것이다

 

또한 동사의 독보적인 기술을 이용하여 국내만 6조 원대 시장에 진출했다.

 

현재 주가 바닥권 돌파를 강하게 시도하고 있기 때문에 자칫 지금의 1~2천 원대 자리마저 놓칠 까봐, 이렇게 강조 드린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10배 날아간 에이치엘비 보다 강력한 100조 원대 블록버스터급 원천기술 재료가 터지는 단돈 1~2천 원대 바이오 종목을 지금 저평가 맥점 자리에서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추천주 확인(유료) : 060-800-1234전화연결 후▶1   715 청취

 

 

 전문가의 추천종목 확인 방법 060-800-1234  1번 입력  전문가번호 세자리 (청취요금 : 2,000/30초당 VAT별도)

 본 종목추천 투자분석글은 투자에 참고 자료일 뿐이며투자판단에 대한 최종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본 글의 추천주는 글이 등록된 시점에서 24시간 이내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