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롯데문화센터에서 '여름 체크인'"

파이낸셜뉴스 2021.04.27 10:38 댓글 0


롯데백화점이 오는 28일부터 '여름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 여름학기 문화센터는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마감된다.

27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여름학기는 지속되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답답함과 우울함에서 조금은 벗어나 액티브하고 상쾌함을 줄 수 있는 활동들에 주목했다.

'하이브리드'라는 테마 아래 한번에 두가지 색다른 체험을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프리미엄 결합 강좌를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한강에서 요트를 타며 풍경을 그림으로 담아보는 요트크루징 X 드로잉 클래스와, 필라테스 수업 진행 후 운동의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건강도시락 레시피를 배워보는 필라테스 X 쿠킹 강의가 있다.

2021년 대한민국 수산대전 행사에 발맞춰,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있는 어업인들을 돕고 내수진작에 기여하기 위해 '식탁위의 바다' 테마 강좌도 선보인다. 이 테마에서는 '상생상회'가 추천하는 산지의 수산물을 집에서 받아볼 수 있으며, 정호영 셰프가 진행하는 무공해 감태를 활용한 라이브 쿠킹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다.

더 뜨거운 여름을 나기 한 '스포츠' 테마도 있다. 롯데골프단 소속 최혜진, 이소영 선수들이 직접 코칭을 진행하는 골프 원포인트 레슨과, 이번 올림픽 최초로 공식종목으로 채택된 서핑 원데이 클래스, 뜨거운 여름날에도 실내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볼링 레슨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랜선문화센터' 테마 아래 대한민국 식품명인들과 함께하는 랜선쿠킹클래스, 부동산 재태크 클래스 등을 진행한다. MZ세대들이 함께 취향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테마로는 나만의 식물 키우기, 스마트스토어 입문자 모임, 미술품 컬렉팅 커뮤니티 등이 있다.

롯데백화점 현종혁 고객경험부문장은 "코로나로 침체되었던 시기를 이겨내고 새롭게 일상을 리프레시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답답함을 이겨내고 상쾌함을 되찾을 수 있는 문화센터 강좌들을 다수 준비했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