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최신뉴스

법무법인 바른, 한국M&A거래소와 MOU 체결[로펌소식]

파이낸셜뉴스 2024.05.24 16:11 댓글0

법무법인 바른 박재필 총괄대표변호사(왼쪽)와 한국M&A거래소 이창헌 회장이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바른
법무법인 바른 박재필 총괄대표변호사(왼쪽)와 한국M&A거래소 이창헌 회장이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바른

[파이낸셜뉴스] 법무법인 바른은 한국M&A거래소 주식회사와 인수합병(M&A), 투자, 투자유치, 기업공개(IPO) 등에 관한 상호협력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바른은 고객들이 M&A, 투자, 투자유치, IPO 등을 희망하는 경우 한국M&A거래소에 기업정보를 제공하고, 한국M&A거래소는 거래소 진행시스템을 통해 관련 업무를 수행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거래소는 M&A, 투자, 투자유치, IPO 등에 관한 법률자문 용역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바른을 통해 법률자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협조할 계획이다.

바른과 한국M&A거래소는 향후 M&A, 투자, 투자유치, IPO 등 상호 시너지 창출이 가능한 분야에서 협력체계를 구축해 상호 수익창출은 물론, 기업고객의 성장을 도모하고 기업가치 극대화와 산업발전을 위해 협력할 방침이다.

박재필 바른 대표변호사는 "바른과 한국M&A거래소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각자의 전문성을 발휘해 M&A, 투자유치, IPO 분야에서 기업경쟁력 제고를 위해 협력해 나갈 것"이라며 "기업고객 성장을 돕고, 이를 통해 산업발전에 기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jisseo@fnnews.com 서민지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