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워크데이, 가트너 재무관리 리더 5년 연속 선정

파이낸셜뉴스 2021.05.18 10:23 댓글 0



[파이낸셜뉴스] 워크데이는 비전 완성도와 실행 능력을 기준으로 평가하는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중견 및 대기업, 글로벌 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코어 재무관리 스위트 부문'에서 5년 연속 리더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사건들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재무 부문에서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해야 했다. 많은 재무 책임자들은 계획, 실행, 분석을 모두 하나의 시스템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워크데이에 요청해왔다.

워크데이의 클라우드 기반 재무 오퍼링 포트폴리오는 전통적 전사적자원관리(ERP) 시스템의 경계를 넘어서는 새로운 차원의 가시성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워크데이의 재무관리, 어댑티브 플래닝, 어카운팅 센터, 프리즘 애널리틱스, 지출 관리 등을 통해 기업은 기록에서 보고까지, 보고에서 예측까지, 계약에서 입금까지, 소싱에서 지급까지의 과정을 포함한 모든 재무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전사적 계획 및 분석을 위한 고도의 포괄적인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다.

워크데이는 지속적으로 CFO 조직을 위한 비전을 실현하고 조직의 민첩성을 최적화하며 운영 효율을 극대화하는 신뢰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해 왔다. 탁월한 고객 가치 실현과 지속적 혁신을 추구하는 워크데이는 다양한 산업과 비즈니스 부문에서 수많은 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워크데이는 120여 개 국가에서 1000여개의 워크데이 재무관리 고객, 5500여개의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머신러닝 및 고도화된 애널리틱스를 기반으로 꾸준히 세계적인 혁신을 추진하면서 고객을 지원하고 있다.

워크데이는 95% 이상의 고객만족도 유지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가장 최근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수준인 97%의 고객만족도를 달성했다. 일관되게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하는 핵심 요인은 고객 니즈에 대한 이해, 양질의 기술적 서포트, 그리고 워크데이 고객경험 담당 조직의 대응력이다.

워크데이의 테런스 웜플러 재무관리 총괄 제너럴 매니저는 "가트너가 지속적으로 워크데이를 클라우드 코어 재무관리 스위트의 리더로 인정하는 이유는 우리가 고객에 대한 책임을 다하면서 CFO 조직의 위상을 높이는 혁신에 주력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