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변요한·티파니' 결혼전제 열애 인정..."역대 최강 비주얼 부부 예고"

파이낸셜뉴스 2025.12.13 10:39 댓글 0

 왼쪽부터 배우 변요한과 열애를 공식인정한 티파니영. 사진=뉴시스
왼쪽부터 배우 변요한과 열애를 공식인정한 티파니영. 사진=뉴시스



[파이낸셜뉴스] 연기파 미남 배우 변요한과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티파니 영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변요한 소속사 TEAMHOPE(팀호프)는 13일 공식 입장문을 내고 "두 배우는 현재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 중이다"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결혼 일정에 대해서는 "아직 구체적으로 확정된 일정은 없지만, 뜻이 정해지는 순간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리고 싶다는 바람을 두 배우 모두 전해왔다"라며 "따뜻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두 사람의 앞날에 은혜와 사랑이 함께하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변요한과 티파니 영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 부부의 연까지 앞둔 셈이다.

한편 한예종 출신의 변요한은 2011년 단편 영화로 데뷔 후 꾸준히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그간 '소셜포비아' '미생' '미스터 션샤인', '한산: 용의 출현'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 차기작으로 내년 영화 '타짜4' 개봉을 앞두고 있다.

티파니 영은 2007년 걸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해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돌로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2018년 티파니 영이라는 이름으로 배우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JTBC '재벌집 막내아들', 뮤지컬 '시카고'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kakim@fnnews.com 김경아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