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안소희 운동화 '벨루나' 올 봄 대세될까

파이낸셜뉴스 2025.03.07 10:11 댓글 0

안소희 운동화 '벨루나' 올 봄 대세될까
[파이낸셜뉴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가 배우 안소희를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동시에 신학기 시즌, 새 출발 의미를 담아 안소희와 함께 봄에 어울리는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 '벨루나(BELLUNA)' 화보도 공개했다.

7일 디아도라를 전개하는 하이라이트브랜즈는 가수에서 출발해 스크린, 브라운관, 연극무대까지 끊임없이 도전하고, 다양한 면모를 갖춘 안소희가 자기 표현에 솔직한 MZ세대와 높은 접점을 지닌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 안소희는 봄처럼 화사한 모습과 특유의 시크함이 더해져 디아도라 스니커즈 '벨루나'를 착용한 다양한 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안소희의 건강미가 돋보이는 스포티한 숏츠부터 사랑스러운 플리츠 스커트 등 다양한 착장에 어울리는 벨루나 스니커즈의 매력을 다각도로 담았다.

화보 속 안소희가 착용한 벨루나는 디아도라가 선보인 러닝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슈즈로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이다. 기존의 5가지 컬러에서 2025 봄 시즌을 맞이해 쨍한 감각이 돋보이는 네온, 퍼플, 실버를 비롯해 블랙까지 총 4가지 컬러를 신규 출시했다.

벨루나 스니커즈는 2000년대 선보인 디아도라 러닝화 '미토스'의 어퍼와 1970년대 헤리티지 러닝화 '이큅H'의 조거 아웃솔을 결합한 Y2K 레트로 감성이 특징이다.

안소희의 벨루나'화보는 디아도라 공식 온라인 몰, 브랜드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안소희가 착용한 라이프스타일 슈즈 벨루나는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디아도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