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최신뉴스

"사랑의 도시락으로 온정 나눠요"

파이낸셜뉴스 2024.03.29 14:53 댓글0

<span id='_stock_code_272450' data-stockcode='272450'>진에어</span> 임직원들이 29일 서울 강서구 등촌9종합사회복지관에서 이동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도시락을 포장하고 있다. 진에어 제공
진에어 임직원들이 29일 서울 강서구 등촌9종합사회복지관에서 이동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도시락을 포장하고 있다. 진에어 제공

[파이낸셜뉴스] 진에어는 29일 서울 강서구 등촌9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 20여명은 도시락 60여개를 포장하고 이동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직접 도시락을 배달했다.

진에어는 지난해부터 강서구 복지관과 연계해 다양한 봉사 활동을 운영해왔다. 지난해 12월에는 임직원이 직접 뜬 목도리를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했으며 앞선 11월에는 김장 김치를 담그는 시간도 가졌다. 이외에도 강서구 일대에서 쓰레기 수거, 하천 정화를 위한 유익한 미생물(EM)흙공 던지기 등의 환경 보호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올해는 지역사회에서 보다 다양하고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진에어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