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거래소시황

오늘의 세계 뉴스 (05/23)


※ 다보스 포럼 (05/23) ※

다보스 포럼은 중요한 세계 경제계 리더들의 지식 페스티벌 입니다.

기존 세계경제 질서에 반대하는 세력들도 총 집결하는 시위장 입니다.

양측의 모소리를 들을수 있어 배울것이 제일 많은 행사입니다.

[필 화이트/'애국적 백만장자들' 회원 : "더 공정한 과세제도가 필요합니다. 많은 국가에서 부자들이 노동자들보다 세율이 낮은 기형적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백만장자 시위 “세금 더 내게 해달라”

국산 졸부들 하고는 차원이 다릅니다. 가진자가 솔선수범 하지 않은한 선진국이 될수 없습니다.

이제는 모든 세계적 경제 리더들도 공개적으로 스테그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 가상 화폐 (05/23) ♡


마이너드 CIO는 이날 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린 세계경제포럼(WEF) 연차 총회장에서 CNBC방송과 인터뷰를 하고 “3만달러 선이 지속적으로 깨진다면 8천달러가 궁극적인 바닥일 것”

<저의 주장과 같습니다>

통화의 3가지 요소 중 어느 하나도 아직 충족하지 못하고 있는데 살아 남을수 있다고?

사람들이 가치가 있다고 믿는한 투기자산은 된다... 8천불 예상한다... 는 저의 전망과 같습니다.

저도 ECB 총재 처럼 근본적으로는 투기자산도 아니고 아무런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전망은 중기적으로 투기자산으로서 8천불 유지 하다가 서서히 잊혀질 것이다...

머스크 87조, 베조스 77조 날렸다…부자들도 못 피한 '이것'


올해 들어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지수가 28%나 하락하고, 미국의 중대형 기업 중심인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지수가 18% 떨어지는 등 주식시장의 하락세가 반영된 탓으로 보인다. 특히 암호화폐 가격이 최근 급락하면서, 암호화폐 투자 비중이 높은 부호들은 더욱 가파른 자산 감소세를 보였다.


코스피 20.1%, 코스닥 16.9% 하락 했습니다.

코스피는 나스닥 보다 위험자산이라 더 내려가야 합니다. 32% 내려가야 하니 12% 남았습니다.

코스닥은 더 더 위험자산인데 17% 내렸습니다. 35% 내려 가려면 19% 나 더 내려 가야 합니다.

이격도는 제래미 그랜샘 의 주특기로 제일 확실한 투자 타이밍 실정 밥법입니다.

버핏 처럼 장기 투자 할수 없는 일반인에게 제일 유용한 투자 타이밍 설정 방법 입니다.

버핏 말처럼 바보들이 많은 시장이라서 돈 벌기 쉬운데 구경만 하려니 억장이 무너집니다.

https://blog.naver.com/btxsm/222744092234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무료 전문가 방송

1/3

최근 방문 게시판

    베스트 댓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