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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료

[음식료] (가격인상) 롯데푸드 ‘’파스퇴르’ 유제품 다음달부터 가격 평균 5.1% 인상

메리츠증권 김정욱 20211029

(가격인상) 롯데푸드 ‘’파스퇴르’ 유제품 다음달부터 가격 평균 5.1% 인상
(식자재유통) 이상기후에 식자재 공급 리스크 현실화, CJ프레시웨이는 산지 직거래, 계약재배 등을 통해 공급 리스크 분산 중, 장기적으로는
스마트팜 구축 및 대체육 사업 투자로 대응
(신세계푸드) 대체육 베러미트 사용한 스타벅스 샌드위치 3개월 누적 판매량 20만개 돌파, 소비자들 긍정적인 반응, 추가 메뉴 개발 진입
(분유) 코로나 장기화, 초저출산에 프리미엄 분유로 돌파구 마련 중, 롯데푸드의 ‘위드맘’, 매일유업의 모유 올리고당을 포함한 분유 제품 등
(남양유업) M&A 불발 계기는 백미당을 포함한 외식사업부 때문, 외식사업부는 거래 대상이 아니었다는 오너 측 주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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