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증권사리포트

음식료

[음식료] (대상) '안주야'로 HMR 시장을 공략해온 청정원, 상온안주 HMR 시장 공략 확대

메리츠증권 김정욱 20200710

(오리온) '20.6월 미네랄워터 '오리온 제주용암수' 판매 개시 이후 한 달 만에 150만병 판매. 향후 동남아시아 국가와 러시아, 일본 등으로 수출
확대 계획
(PMI) 미국 식품의약국(FDA) 자사의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에 대해 '위험저감 담배제품'으로 마케팅 인가. 아이코스의 인체 유해물질 노출
감소가 공중보건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줄 수 있다는 것이 인가 이유
(하이트진로) 여름 성수기 시즌 시장 공략을 위해 필라이트 후레쉬의 새로운 여름 광고 공개. 7/10일 이후 지상파, 케이블 채널에 방영 예정
(대상) '안주야'로 HMR 시장을 공략해온 청정원, 상온안주 HMR 시장 공략 확대. 안주야의 경우 출시 2 년 만에 1,500만개 이상 판매된 바 있음

리포트
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