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핵심주도주, 급등주전문 1등방송을 진행중인 수퍼리치 배수만 대표 입니다
지수가 오르면 따라잡고 지수가 조정을 보이면 도망가고 싶어하는 것이 투자자의 심리이다.
지난번 코스피지수가 연중 최고치를 갈아치우며 급등하는 가운데 코스닥지수가 급락세를 몇일째 보였으니 시장에 대한 혼돈이 올수도 있다. 그러나 일시적인 외국인과 기관의 포트폴리오 재편 과정에서 수급불균형이 만들어낸 일시적인 현상에 불과하다.
지난번에도 의견 드렸지만 양시장은 실과 바늘로 보면된다. 코스피가 급등하는데 코스닥시장이 급락할 이유가 없다.수급이 한쪽으로 쏠림이 일어나면 그럴수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결국 그하락 부분이 보상된다. 최근 3일째 코스닥지수가 상대적으로 강세인 이유가 바로 그 이유이다.
수퍼리치가 일관되게 이야기 하는 것이 있다. 코스피지수는 3-3-3파동의 진행이며 코스닥은 3-3파의 진행중이다.
말그대로 대세상승이 현재도 진행중이다. 지수 걱정할때가 아니고 무엇에 베팅하여 수익 낼까를 고민할 때이다.
아직 멀었다! 더멀리보고 베팅하라! 대시세 또 터진다!
양시장이 조정을 보이는 가운데서도 재료및 실적주 위주의 종목별 순환장세는 지속되고 있다.
오늘장에도 에볼라 바이러스 확산 영향으로 진원생명과학등이 초강세를 이어갔고 영화 "명량"의 인기가 투자에 참여한 대성창투의 급등을 불러왔고 신작게임 및 중국시장 흥행기대감으로 와이디온라인이 연일 급등세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게임 관련주는 년초부터 선데이토즈- 컴투스 - 게임빌 로 이어지는 대시세 랠리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트로이카주가 일시적으로 으싸으싸했지만 따지고 보면 중소형주에서 대시세가 지속적으로 터지고 있는 것이다.
수퍼리치의 정규 무료방송에서 공개 추천후 하룻만에 20%의 누적수익을 기록한 바있는 코리아나(13%)와 아가방컴퍼니(7%) 역시 한류바람을 타고 있는 종목들이다.
그리고 향후에도 대형주에서 대박수익 찾기는 어려울것이다. 그 이유들은 필자의 방송을 통하여 누차 의견을 드린 바있다. 결국 틈새시장에서 반짝 호황이 오고 그 주인공은 바로 중소기업이다.
인터넷,모바일시대와 연계한 성장산업에 대시세가 숨어있다.
수퍼리치(배수만대표)는 지난해부터 줄곧 인터넷산업에서 혁명적인 사건이 일어날 것이라고 전망하면서 인터넷.모바일 기반산업 관련주에 관심을 집중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 드린바 있다. 그리고 그핵심주인 NAVER를 거론한바 있으며 기외 관련주들을 체크해 드린바있다. 모바일게임, 인터넷, 사물인터넷, Li-Fi 관련주들을 지속적으로 발굴 추천드린바 있다.
구체적으로 수퍼리치 방송 공개추천주인 컴투스(게임주의대장주 391%↑) VIP추천주인 다음(인터넷대장주 59.2%↑ 수익확정) Li-Fi (유양디앤유66%↑)아직도 시장에는 이와 유사한 종목들이 많다.
위에 언급한 종목들과는 조금 다른 맥락이지만 최근 급등세를 보였던 트로이카주(증권,은행,건설)주들 역시 정부정책 기대감과 업황개선 기대감이 선반영되면서 상승세를 보인바 있다. 필자(수퍼리치)는 그중 대장주격인 대우증권을 공개추천후 19% 내외의 수익을 챙겨드린바 있다. 대형주들은 목표수익률은 작게 잡고 대응할 필요가 있다.
앞으로도 기업펀드멘털개선, 실적 턴어라운드및 신성장 동력 관련주와 실적대비 저평가종목 발굴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주가는 결국 실적에 수렴하게 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극심한 차별화장세에서 소외되지 않는 방법이기도 하다.
수퍼리치의 분석으로는 공개추천후 대시세를 기록한 컴투스의 닮은 꼴이 또 여럿 있다.그 후속타를 집중발굴중이며 추천 포트중에서 또 터지게 될 것이다. 수퍼리치방송의 장점은 바로 위험은 최소화하고 수익은 극대화하는 방송이다. 그리고 확실한 투자기준으로 매수급소에서만 압축 추천드린다. 더 늦기전에 동참하시기 바란다.
주도주. 급등예상 대장주 상승초기 발굴 선취매전략! 매매타이밍을 명확하게 리딩합니다!
>>> 수퍼리치의 VIP급등주전문 1등방송 가입신청 하러가기
온라인 결재가 가능하며 예약가입도 가능합니다. 가입 문의전화 1666-6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