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테마주뉴스

테마주뉴스

락앤락, '베트남 소비자 신뢰 50대 브랜드' 선정

파이낸셜뉴스 2025.12.22 15:06 댓글0

락앤락 제공
락앤락 제공

[파이낸셜뉴스] 락앤락은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에 14년 연속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는 베트남 경제지 베트남 이코노믹 타임스가 주관한다. 락앤락은 제품 경쟁력과 지속가능경영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락앤락은 2008년 베트남에 진출한 뒤 현지화 전략과 지역사회 공헌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에 브랜드를 널리 알렸다. 버킷 텀블러와 에너제틱 텀블러, 주방가전 비앙코(Bianco) 시리즈 등 현지 생활상을 반영한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하노이와 호찌민을 중심으로 4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락앤락은 베트남 현지에서 사회공헌 활동에도 남다른 노력을 기울인다.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 사업을 펼치는 한편, 태풍·홍수 등 재난 재해 피해 주민과 한부모 가족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꾸준히 기부 활동을 진행한다.

락앤락 관계자는 "현지 소비자 요구를 적극 반영한 제품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