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테마주

테마주 공시

(주)대양금속 기타 경영사항(자율공시)(제19차 채권금융기관협의회 가결사항 안내)

대양금속 2019.11.01 10:43

기타 경영사항(자율공시)
1. 제목 제19차 채권금융기관협의회 가결사항 안내
2. 주요내용 1. 당사는 채권금융기관 공동관리절차 개시 후 당사의 영업실적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으며, 2019년 4월 03일 제17차 채권금융기관협의회 결의결과에 따라 채권금융기관 보유 채권 및 출자전환주식 등의 매각이 채권단에 의하여 추진되었습니다.

2. 매각주관사의 주관 하에 공개 입찰을 진행한 결과 당사의 매각(M&A)을 승인하고,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이엑스티 컨소시엄"을 인수 예정자로 선정하는 내용의 안건이 채권금융기관협의회에서 가결되었음을 2019년 11월 01일 확인하였습니다.

3. 향후 주채권은행(SC제일은행)은 인수예정자를 선정 및 통보하기로 하고, 주채권은행은 채권금융기관협의회를 대표하고 각 채권금융기관을 대리하여 거래대상에 대한 매매계약을 체결하기로 합니다.

4. 채권금융기관협의회 및 각 채권금융기관은 위 매매계약의 체결 및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사항에 대한 의사결정 및 이행권한을 주채권은행에 부여하며, 매매계약의 이행을 위한 채권양도통지, 담보권이전 등의 필요한 실무절차를 주채권은행의 통지에 따라 이행하기로 합니다.

5. 다만, 거래당사자 간의 거래조건에 대한 이견 또는 인수예정자의 귀책사유 등 기타사유로 매매계약이 체결되지 않거나 매매계약이 해제되는 경우 재입찰 등의 절차 진행을 위한 채권금융기관협의회를 소집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결정(확인)일자 2019-11-01
4. 기타 투자판단과 관련한 중요사항
- 상기 결정(확인)일자는 제19차 채권금융기관협의회 가결 통지문을 당사가 수령한 날짜입니다.
- 본 안내공시는 (주)대양금속 매각관련 인수예정자 선정 및 대리권 부여 등에 관한 사항을 채권금융기관협의회에서 가결한 사항으로, 매매계약이 완료된 것은 아닙니다.
- 기타 투자판단에 참고할 사항이 발생시 향후 일정에 따라 안내공시할 예정입니다.
※ 관련공시 -

대양금속 관련뉴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