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팅크웨어, 블랙박스 ‘아이나비 퀀텀 4K 프로’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1.04.22 14:28 댓글0

‘아이나비 퀀텀 4K 프로’. 팅크웨어 제공.

[파이낸셜뉴스]팅크웨어 블랙박스 ‘아이나비 퀀텀 4K 프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이나비 퀀텀 4K 프로’는 전방 4K 후방 2K 최고 수준의 영상화질이 탑재됐다. 기존 HD 화질의 8배(후방 4배) 이상의 선명한 화질을 구현한다. 주간뿐 아니라 야간에도 선명한 영상 구현을 위한 야간영상솔루션 ‘울트라나이트비전(UNV)’도 지원된다. 기본 64GB에서 최대 256GB까지 메모리가 지원된다.

‘아이나비 퀀텀 4K 프로’는 스마트 주차녹화 기능과 더불어 초저전력 주차녹화 기능이 탑재된다. 스마트 주차녹화기능은 주차 중 발열이 감지될 경우, 블랙박스 스스로 이를 감지해 초저전력 주차모드로 전환해 발열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지속적으로 주차녹화를 유지해주는 기능이다.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서비스가 처음으로 지원된다. 기존 기능과 더불어 △기상청 데이터를 이용해 여름철과 같이 차량 외부 온도가 높을 경우 블랙박스 내 고해상도 영상 녹화유지를 위해 스마트 주차녹화 전환을 알려주는 ‘지능형 고온보호기능’ △앱을 통해 녹화를 작동 할 수 있는 ‘원격 수동녹화’ △앱을 통해 블랙박스 기본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블랙박스 설정 변경’ △‘안전운행 무선 업데이트’가 새롭게 추가된다.

팅크웨어 이남경 마케팅본부장은 “’아이나비 퀀텀 4K 프로’는 전후방 국내 최고의 영상녹화 성능과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국내외 블랙박스 기술 시장에서 경쟁사와 차별화하며 리딩 브랜드로 더욱 공고히 포지셔닝 할 수 있는 플래그십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퀀텀 4K 프로’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40일간 제품 구입 시 2년간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를 사용할 수 있는 15만원 상당의 통신 모듈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한다. 제품 및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할 수 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