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호텔 수영장서 플로팅요가’ vs ‘스위트룸서 영화 한 편’… 도심 속 릴렉스, 당신의 취향은?

파이낸셜뉴스 2022.07.07 17:50 댓글0

신라호텔, 물 위서 즐기는 플로팅요가 8월까지 운영
패키지 이용객에 어번 아일랜드·실내사우나 등 혜택
롯데호텔, 스위트룸서 펼쳐지는 한여름 밤의 시네마
클럽라운지·인룸다이닝 셰프 특전까지 즐길 수 있어


복잡한 여행지보다 도심 속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서울 소재 특급호텔을 찾아보자. 신라호텔과 롯데호텔은 '도심 속 쉼'에 초점을 둔 릴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도심 속의 휴식 섬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에서 운영중인 플로팅 요가 호텔신라 제공

7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일부 리조트에서 선보이던 레저 프로그램 '플로팅 요가'를 2020년부터 시작해 올해 3번째로 진행한다. 플로팅 요가는 수면 위에서 중심을 잡으며 차분히 요가 동작을 수행하고, 일반 요가보다 약 3배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어 운동효과도 뛰어나다.

도심 속의 휴식 섬 ‘어번 아일랜드’에서 운영하는 플로팅 요가는 고요한 분위기 속 따스한 아침 햇살과 상쾌한 공기를 오롯이 즐길 수 있다. 총 50분 동안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마친 후에는 어번 아일랜드 모닝 시간대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어 여유로운 아침 수영도 가능하다.

패키지는 △디럭스, 비즈니스 디럭스, 그랜드 코너 디럭스, 수페리어 스위트 중 선택이 가능하며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2인·체크인 다음날 오전) △어번 아일랜드 모닝 입장 혜택(2인)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이 공통으로 제공된다. 또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 선택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2인) △실내사우나 혜택(2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서머 플로팅 요가’ 패키지 이용 고객이면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하다. 패키지는 8월 30일까지 매주 일~목요일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은 시원한 객실에서 영화관을 체험할 수 있는 '한여름 밤의 시네마'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 서울은 시원한 객실에서 영화관을 체험할 수 있는 ‘한여름 밤의 시네마’ 패키지를 선보인다. LG전자의 최신형 프로젝터 ‘시네빔 레이저 4K’ 신제품을 이용해 호텔 스위트룸을 나만의 극장으로 즐길 수 있다. 시네빔은 최대 스크린 120(대각선 305㎝) 화면에서 4K UHD 해상도의 영상 감상이 가능해 대형TV와는 다른 느낌의 압도적인 몰입감을 즐길 수 있다. 초단초점 방식으로 스크린으로부터 불과 한 뼘 이내 떨어진 거리에서도 스크린 100(대각선 254㎝) 이상의 초대형 화면이 펼쳐진다.

패키지가 판매되는 8월 말까지 총 7실의 스위트룸이 시네빔 콘셉트 룸으로 운영된다. 객실은 고층 시티뷰의 디럭스 스위트와 주니어 스위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디럭스 스위트에는 최대 3700안시루멘의 밝기로 가정용 초단초점 프로젝터 최고 수준 밝기를 자랑하는 ‘시네빔 HU915QE’가 설치돼 더욱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3인 예약시에는 추가 침대가 무료 제공돼 3인 호캉스에도 제격이다. 한여름 밤의 시네마를 이용하면 클럽라운지를 2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특전으로 호텔 셰프의 인룸다이닝 서비스 ‘고메 인 시네’가 제공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