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쿠론, 뮤즈 신민아와 봄·여름 캠페인

파이낸셜뉴스 2021.01.22 08:51 댓글0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뮤즈 신민아와함께한 2021 봄·여름 시즌 캠페인 'I Am Couronne : HERE & NOW'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캠페인은 '자신감 있는 아름다운 여성상'을 반영한 시즌 컬렉션은 물론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스타일링도 담고 있다.

이번 시즌 테마는 '소소한 일상 속 크고 작은 도전을 통해 얻는 진정한 소확성'으로, 이에 맞는 키워드 9개로 화보를 꾸몄다.

그 중 첫 번째 화보 키워드는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 방법'다. '멜리아 릴레'백과 함께 무리 없이소화할 수 있는 단정한 오피스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 백은 쿠론의 베스트셀러인 '멜리아'의 신규 라인으로, 숄더는물론 크로스백 타입으로 맬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컬러는 그레이, 그린, 브라운, 블랙등 4가지.

두 번째 키워드는 '나를 위한 시크릿 안식처'로, '셀레나 플로츠'백을 내세워 기본이면서도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렸다. 이 백은 단순한 사각 형태에 장식 요소를 줄이고 그레이와 브라운 계열의컬러를 써 안정감을 높였다. 토트와 클러치 타입 두가지로 포멀룩부터 캐주얼, 원피스까지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다.

이 외에도 나만의 공간속, 가드닝 만들기, 지금 바로 쉬어가기, 나에게 주는 선물 등이 '소확성'의 키워드로 등장할 예정이다.

쿠론 관계자는 "예측할 수 없는 팬데믹 상황에서도 하루하루 작지만 뿌듯한 성취감을 이뤄가길 바라는 마음에 이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쿠론의 브랜드의 이미지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