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LG생활건강, 고효능 스킨케어 성분 담은 바디케어 브랜드 '비클리닉스' 론칭

파이낸셜뉴스 2024.05.06 13:58 댓글 0

<span id='_stock_code_051900' data-stockcode='051900'>LG생활건강</span>이 새로운 바디케어 브랜드인 &#39;비클리닉스(b.clinicx)&#39;를 최근 선보였다.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새로운 바디케어 브랜드인 '비클리닉스(b.clinicx)'를 최근 선보였다. LG생활건강 제공

[파이낸셜뉴스] LG생활건강이 새로운 바디케어 브랜드인 '비클리닉스(b.clinicx)'를 최근 선보였다.

6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비클리닉스는 '자신감 있고 가장 나다운 모습이 가장 진실된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기존에, 보습에만 치중했던 여타 바디로션들과 달리 전신, 팔뚝, 종아리, 엉덩이, 가슴 등 신체 부위별 피부 고민에 맞춰 솔루션을 제공하는 5종의 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한다.

대표 제품인 '나이아신아마이드 5% 브라이트닝 턴온 바디로션'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5%를 담았다.

특히 항산화 에너지와 피부 투명화 특허 성분을 담아 피부 전체의 투명도와 팔꿈치 착색 피부톤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LG생활건강은 소개했다.

'PHA 5% 스킨 폴리싱 바디로션'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PHA 성분을 담아 거친 팔뚝 피부결과 하얗게 올라오는 종아리 각질을 개선하는 데 데 집중한 제품이다.

엉덩이, 가슴, 종아리 등 바디 부위별 탄력 케어 제품도 선보인다.

비클리닉스 제품들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