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현대건설, 카페 브랜드 ‘아티제’와 손 잡고 팝업행사 열어

파이낸셜뉴스 2024.04.22 13:30 댓글 0


지난 19일 인천 연수구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의 힐스 라운지에서 진행된 ‘힐스테이트 X 아티제’ 팝업 행사에서 방문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pan id='_stock_code_000720' data-stockcode='000720'>현대건설</span> 제공
지난 19일 인천 연수구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의 힐스 라운지에서 진행된 ‘힐스테이트 X 아티제’ 팝업 행사에서 방문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건설 제공
[파이낸셜뉴스] 현대건설은 카페 브랜드 '아티제'와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의 힐스 라운지에서 입주 고객 대상으로 ‘힐스테이트 X 아티제’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이번 협업 행사는 자유롭고 편안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리더들에게 ‘힐스테이트’와 ‘아티제’만이 가진 브랜드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팝업 이벤트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의 일환으로 단지 내 52층 스카이라운지 카페에서 열렸다. 방문 고객에게 아티제의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스페셜 음료와 베이커리가 제공됐다. 특히, 아티제의 시그니처 일러스트로 힐스테이트 생활을 표현한 거대한 동화책 포토월과 힐스테이트 벌룬 및 아티제 곰 인형 의자와 같은 다양한 아트 오브제는 입주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를 계기로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대표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힐스테이트 입주민을 위한 특별한 주거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고객 만족도 제고는 물론 차원 높은 주거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west@fnnews.com 성석우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