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골든블루,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 시음 행사

파이낸셜뉴스 2024.04.19 13:28 댓글 0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이마트 죽전점에서

골든블루,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 시음 행사


[파이낸셜뉴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클래식'을 베이스로 만든 싱글몰트 하이볼 RTD(Ready to Drink)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 시음 행사(사진)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출시한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는 프리미엄 하이볼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출시 3개월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던 화제의 제품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의 2차 추가 발주 진행과 함께 소비자들의 제품 경험의 폭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시음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이마트 죽전점 등 총 3개 점포에서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각 마트 내 위치한 주류 매장 매대에서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를 직접 시음 후 구매할 수 있다.

또 '카발란 클래식'과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등 '카발란' 위스키 2종도 구입 가능하다.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시음 행사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이마트 죽전점의 경우 다음달 6일까지 운영한다. 각 점포별 운영 시간은 상이할 수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박소영 대표이사는 "'카발란'의 인기와 더불어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시음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는 하이볼 시장에서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가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의 베이스인 '카발란'은 '아열대 지방은 위스키 생산이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탄생한 타이완 대표 싱글몰트 위스키로 영화 '헤어질 결심'에서 박찬욱 감독의 선택을 받은 위스키로 등장하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제품이다.

이에 더해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RM이 즐겨 마시는 '최애' 위스키로 '카발란'이 소개되면서 입소문이 나기도 했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