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회사-주주-고객 잇는다"...포스코인터, 소통창구 공식 오픈

파이낸셜뉴스 2024.04.16 13:04 댓글 0

<span id='_stock_code_047050' data-stockcode='047050'>포스코인터내셔널</span> 뉴스매거진 메인화면. 포스코인터내셔널 제공
포스코인터내셔널 뉴스매거진 메인화면. 포스코인터내셔널 제공
[파이낸셜뉴스] 포스코인터내셔널이 회사와 고객, 주주들을 잇는 소통창구를 공식 오픈했다.

16일 포스코인터내셔널은 기존 사내웹진을 사외채널로 확대 개편한 뉴스매거진을 15일 공식 출범했다고 밝혔다.

뉴스매거진은 크게 4개의 코너로 운영된다. 우선 국내외 언론사들에게 제공하는 모든 보도자료를 만나볼 수 있는 '프레스'와 보도자료 외에 국내를 포함해 80여개 글로벌네트워크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소식들을 접할 수 있는 '인사이드뉴스'로 회사의 주요한 뉴스를 빠르게 알릴 예정이다.

또, 회사가 추진하고 있는 전략사업에 대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분석한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는 '비즈스토리'와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포스코인터내셔널의 기업문화를 소개할 '컬쳐' 코너도 함께 운영된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향후 뉴스매거진이 다양한 세대의 이해관계자들과 공감대를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뉴스, 정보 등 다양한 읽을 거리를 제공해 살아 있는 미디어허브로 키워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이번에 뉴스매거진 신설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도 새롭게 리뉴얼 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홍보채널 개편을 통해 고객, 주주, 2030세대들과 소통을 확대하고 회사가 가지고 있는 유연하고 수평적 조직문화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고 전했다.

rejune1112@fnnews.com 김준석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