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눈물의 여왕' 만난 CJ제일제당 햇반 솥반.. '곡물의 여왕' 기획전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4.04.15 11:19 댓글 0

&#39;곡물의 여왕&#39; 기획전 &#x2F;사진&#x3D;<span id='_stock_code_097950' data-stockcode='097950'>CJ제일제당</span>
'곡물의 여왕' 기획전 /사진=CJ제일제당
[파이낸셜뉴스] CJ제일제당이 tvN 인기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제작 지원과 함께 '곡물의 여왕'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CJ더마켓에서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햇반 솥반 제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눈물의 여왕'에 등장한 전복내장영양밥, 꿀약밥 등을 비롯해 총 9종의 솥반을 4개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14일 방영된 '눈물의 여왕' 12화에서는 극 중 주인공들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햇반 솥반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햇반 솥반을 1만원 이상 구매 한 뒤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50만원 상품권과 CJ더마켓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많이 구매할수록 당첨 확률도 올라가며 당첨자는 30일 CJ더마켓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2021년 5월 혁신적인 '솥반 진공가압 기술'을 토대로 곡물이나 버섯, 채소, 견과류 등 풍성한 재료의 영양을 담은 햇반 솥반을 출시했다. 햇반 솥반은 지난해 11월 '곤드레감자영양밥'을 출시하며 총 9종의 제품을 갖추고 최근 웰니스 트렌드와 맞물려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CJ제일제당 햇반 브랜드 마케팅팀 윤지원 팀장은 "'눈' 글자를 한바퀴 돌렸을 때 '곡'이 되는 것에 착안해 풍성한 곡물과 부재료가 담긴 솥반을 '곡물의 여왕'으로 재치있게 표현해 봤다"며 "건강과 맛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솥반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