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日 시장 적극 공략하는 AGE20'S...신제품 설명 세미나 개최

파이낸셜뉴스 2024.04.07 15:02 댓글 0

AGE20&#39;S가 지난 5일 일본 도쿄에서 일본 전용 제품인 &#39;에이지투웨니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39;의 론칭을 기념한 제품 설명 세미나를 진행했다. <span id='_stock_code_018250' data-stockcode='018250'>애경산업</span> 제공
AGE20'S가 지난 5일 일본 도쿄에서 일본 전용 제품인 '에이지투웨니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의 론칭을 기념한 제품 설명 세미나를 진행했다. 애경산업 제공

[파이낸셜뉴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에센스 팩트'의 현지화 제품을 선보이며 일본 시장 내 인지도 확대에 나섰다.

AGE20'S는 지난 5일 일본 도쿄에서 일본 전용 제품인 '에이지투웨니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의 론칭을 기념한 제품 설명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AGE20'S가 일본 시장에서 신제품 설명회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장에는 현지 뷰티 인플루언서, 유통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AGE20'S는 일본 시장 내 브랜드 빌딩과 인지도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현지화 제품인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를 개발해 선보였다. 장기간의 현지 컨설팅을 거쳐 AGE20'S 에센스 팩트의 장점에 더해 일본 소비자의 취향을 담은 제품이라고 애경산업은 소개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스킨케어한 듯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 준다. 또 AGE20'S의 독자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시원한 사용감을 주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도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오는 19일 일본 드럭스토어인 '아인즈&토르페(AINZ&TULPE)', 대형 쇼핑몰인 이온몰(Aeon mall) 등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AGE20'S는 향후 입점 채널 및 점포를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제고할 계획이다.

AGE20'S 관계자는 "AGE20'S의 에센스 팩트를 일본인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육성하기 위한 제품 출시와 마케팅 등 다양한 현지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