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삼성카드, 모으는 재미 담은 '모니모A카드' 선봬

파이낸셜뉴스 2024.03.28 10:29 댓글 0

모니모 로그인 일수에 따라 커지는 리워드 적립률

[파이낸셜뉴스]
<span id='_stock_code_029780' data-stockcode='029780'>삼성카드</span>, 모으는 재미 담은 '모니모A카드' 선봬

삼성카드에서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 앱, 모니모에 특화된 '모니모A 카드'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28일 금융권에 따르면 삼성카드에서 선보인 '모니모A 카드'는 '모니머니 리워드'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이 모니모를 자주 방문할수록 체감하는 혜택이 커지도록 만드는 등 모니모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이다.

한 달 동안 적립된 '모니머니 리워드' 는 다음달 1일 모니머니로 자동 전환된다. 모니머니는 모니모에서 보험가입, 송금, 펀드투자 등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모니모A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5%를 모니머니 리워드로 기본 적립해준다, 카드 사용 전월에 모니모를 7일 이상 방문하면 1%를 적립해준다. 기본 적립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및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제공된다.

모니모에 7일 이상 로그인한 고객에게는 기본 적립 혜택에 더해, 생활필수영역과 혜택 대상 보험에 추가 모니머니 리워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 백화점, 편의점, 영화관, 의료, 학원, 주유 등 생활필수영역에서 이용한 금액의 1%를 월 최대 2만 포인트 한도로 추가 적립해준다. 또한 모니모A카드 혜택대상 보험 결제시 9% 추가 적립 혜택을 월 최대 1만 포인트 한도로 제공한다. 해당 보험상품은 모니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모니모에 1일부터 말일까지 한 달 동안 매일 로그인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에서 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혜택을 월 1회 제공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