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격하게 환영" 이노션, 강남역에 신입사원들 위한 옥외광고 게재

파이낸셜뉴스 2024.03.07 10:44 댓글 0

<span id='_stock_code_214320' data-stockcode='214320'>이노션</span>이 3월 한 달간 2024년 신입사원을 환영하는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포스터를 제작해 강남역 역사 내 옥외광고를 게재한다. 이노션 제공
이노션이 3월 한 달간 2024년 신입사원을 환영하는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포스터를 제작해 강남역 역사 내 옥외광고를 게재한다. 이노션 제공

[파이낸셜뉴스] 이노션이 2024년 신입사원을 환영하는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포스터를 제작해 강남역 역사 내 옥외광고를 걸었다.

7일 이노션은 이달부터 새롭게 출근하는 신입사원들을 환영하기 위해 임직원들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포스터 옥외광고를 실시한다. 디지털 포스터란 지류 인쇄물이 아닌 디지털 기기를 통해 웹 기반 화면으로 구현 및 송출되는 광고로, 이노션 본사 인근에 있는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 역사 내부에 3월 한 달간 게재될 예정이다.

해당 광고는 이노션 임직원들이 손수 작성한 응원의 메시지들로 제작됐다. 수많은 메시지 중 마음을 울리는 20개의 메시지가 선별돼 최종 광고물로 탄생했다. "봄기운을 품고 찾아온 당신, 격하게 환영합니다", "이노션의 미래는 바로 당신", "때로는 힘들겠지만 널 응원해 주는 한 사람이 여기 있음을 기억해!", "이노션에서 보낼 당신의 하루에 작은 성공들이 가득하길 응원합니다" 등의 문구들이 모두 손 글씨로 작성됐다.

이노션은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신입사원들에게 업에 대한 긍지와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기업으로서 강점을 살려 이번 옥외광고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용우 이노션 대표이사는 "이노션을 선택해 준 새로운 가족들에게 감사함과 응원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이벤트를 선사해 주고 싶었다"며 "이제 막 사회에 첫발을 디딘 신입사원들이 이노션에서 행복한 미래를 그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