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이건, 비스포크 강마루 ‘그린’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4.03.05 10:28 댓글 0

[파이낸셜뉴스]
<span id='_stock_code_008250' data-stockcode='008250'>이건산업</span> 직원이 비스포크 강마루 ‘그린(GRIN)’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건산업 제공
이건산업 직원이 비스포크 강마루 ‘그린(GRIN)’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건산업 제공



이건마루가 제품라인업에 나섰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이건산업의 프리미엄 마루 브랜드 이건마루는 천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비스포크 강마루 ‘그린(GRIN)’을 새롭게 선보였다.

‘그린’은 우리 모두를 ‘활짝 미소짓게 하다’는 뜻으로, 천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마루패턴으로 연출한 6가지 디자인과 32종의 다양한 컬러로 공간과 취향에 따라 나만의 특별한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믹스매치가 자유로운 ‘비스포크’ 마루라는 점도 주목할 부분이다. 그린은 최근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의 강마루를 선택하는 고객층이 점차 확대됨에 따라 선택의 폭과 시공 편의성을 강화하며 6가지 사이즈, 32종 컬러로 출시했다.

국내 유일의 합판 제조사인 이건산업이 직접 제조한 10㎜ 합판을 베이스로 사용하고 있는 이건마루의 그린은 기존 자사제품 대비 두껍고 탄탄한 두께로 찍힘에 강하고 수축 및 변형이 적어 제품 안정성이 뛰어나다. 또한, 포름알데히드 방출량 시험에서 0.3mg/L 이하의 최우수 ‘Super E0’ 등급을 획득한 내수 합판으로 유해 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건마루 관계자는 “신제품 그린은 강마루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새로운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이건마루 특유의 고급스럽고 표면 디자인과 건강한 자재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업계 트랜드를 이끌 수 있는 건축자재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