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출범 18주년' 하나금융그룹, "'뉴(NEW) 하나'로 동반성장"

아시아경제 2023.12.03 08:00 댓글 0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1일 그룹 출범 18주년 기념식을 열고 ‘NEW 하나’를 그룹의 새로운 미래 가치로 설정했다고 3일 밝혔다.




기념식에는 함영주 회장과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해 지난 그룹 성장 역사를 되돌아보고 사회공동체와 동반성장을 추구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기념식 슬로건인 ‘NEW 하나 모두의 행복, 미래를 꿈꾸다’는 ‘진심의 하나(손님가치)’, ‘세상의 하나(사회가치)’를 실천하자는 다짐이다.




‘진심의 하나(손님가치)’는 ‘손님의 기쁨, 그 하나를 위하여’라는 하나금융그룹의 창업정신을 기반으로 하나금융그룹 고객뿐 아니라 전 국민을 위해 진심을 다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세상의 하나(사회가치)’는 함께 나누는 금융, 희망을 더하는 금융, 모두 함께하는 착한금융을 통해 사회 모든 구성원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하나금융그룹이 동반자가 되겠다는 의미다.




함 회장은 “그룹의 성장과 도전의 역사를 되새기고, 하나금융만의 성장 동력으로 새롭게 도약해야 할 시점“이라며 “하나금융그룹이 손님, 직원을 포함한 사회 모든 구성원의 행복과 미래를 꿈꾸게 하는 동반자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함 회장은 ‘최고경영자(CEO) 토크’ 시간을 통해 직원들의 메시지를 공유하며 하나금융그룹의 미래에 대해 격의 없이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권현지 기자 hj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목록

증권사 리포트

시황 종목 업종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