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LG유플러스, 호두랩스와 '양방향 화상 교육서비스' 선보인다

팍스경제TV 2021.11.30 13:51 댓글 0

(사진제공=유플러스)
(사진제공=유플러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화상 교육 솔루션 전문 기업 '호두랩스'와 양방향 화상 서비스를 위한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2018년 설립된 호두랩스는 국내 에듀테크 스타트업으로, 만 5세~13세를 대상으로 게임형 영어말하기 프로그램 '호두잉글리시', 라이브 융합 사고력 독서 서비스 '땅콩스쿨'등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게임화) 기반의 다양한 학습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제휴를 통해 LG유플러스는 호두랩스의 화상교육 솔루션을 활용해 내년 상반기 내 자사 아동 전용 미디어 플랫폼인 'U+아이들나라' 앱(App.)을 통해 양방향 화상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문현일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사업담당은 "책 읽어주는 TV, 영어유치원에 이어 내년 상반기 내에는 보다 고도화되고 차별화된 양방향 교육 서비스 출시를 통해 어린이뿐만 아니라 키즈맘·키즈대디도 U+아이들나라의 찐팬으로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준명 호두랩스 부대표(CTO)는 "디지털네이티브인 U+아이들나라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수준 높은 에듀테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대기업과 스타트업의 상생 모델을 제시할 수 있게 될 것" 이라고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증권사 리포트

시황 종목 업종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