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광주 전시장’ 신규 오픈

이데일리 2021.10.18 09:36 댓글 0

- 열두 번째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오픈… 총 19대의 차량 전시 가능
- 광주 엠플러스 복합 매매단지에 위치…호남지역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
- 오픈 기념 11월 30일까지 방문 고객 및 출고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아우디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고진모터스가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광주 전시장’을 신규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광주 전시장 오픈 (사진=아우디)


새롭게 오픈하는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광주 전시장’은 광주시 서구 회재유통길 78에 있는 광주 엠플러스 복합 매매단지 B동 4층에 위치한다. 연면적 778㎡의 규모로 최대 19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전시 공간 외 편안한 상담을 위한 카페테리아 공간과 계약 차량 인도를 위한 별도의 핸드오버 존 등도 마련해 보다 전문적이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광주 전시장은 신규 오픈 기념으로 11월 30일까지 방문 고객 및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연중무휴로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된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는 지난 2015년 9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시작한 공식 인증중고차 사업이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통하여 출고되는 모든 아우디 차량은 아우디 공인 테크니션들이 101가지의 핵심 항목에 대한 성능 점검을 실시하며, 꼼꼼한 관리를 거쳐 상품화 과정을 진행한 차량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고객의 요청에 따라 출고하는 모든 차량의 정비내역 및 주행거리 이력 등 정확한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하여 차량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보장한다.

아우디는 이번 ‘아우디 인증중고차 광주 전시장’을 포함해 2021년 10월 현재 전국 12곳의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아우디 관계자는 “호남 고속도로 및 송암 IC와 서창 IC에 인접한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호남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목록

증권사 리포트

시황 종목 업종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