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보라 퍼플색 뒤덮인 서울·도쿄… '갤럭시Z플립4×BTS' 영상 플레이

파이낸셜뉴스 2022.08.14 17:58 댓글 0

도심 한복판 대형 스크린에 띄워


삼성전자는 지난 13일 방탄소년단(BTS)과 협업해 만든 '갤럭시Z플립4 X BTS' 디지털 영상을 서울 강남구 삼성역 사거리(맨 위)와 일본 도쿄의 시부야에서 상영했다. 이날 상영된 영상은 지난 10일(현지시간)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직후 뉴욕과 런던에서 공개됐던 것으로 BTS와 협업한 영상 2편과 갤럭시Z플립4 광고가 담겼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지난 13일 서울과 일본에서 방탄소년단(BTS)와 협업해 제작한 '갤럭시Z플립4' 디지털 영상을 상영했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날 서울 코엑스 일대의 K-팝 라이브, 파르나스 미디어 타워, H-Live 등 총 4개 빌딩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갤럭시Z플립4 X BTS' 영상을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상영했다.

같은 시간 일본 도쿄에서는 갤럭시 하라주쿠(쇼케이스), 시부야, 오모테산도 등에서 영상이 상영됐다. 갤럭시 하라주쿠에는 1500여명의 소비자들이 새로 공개한 폴더블폰을 체험했다.

이번 영상은 삼성전자가 10일(현지시간)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직후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공개한 것과 같은 내용이다. BTS와 협업한 영상 2편과 갤럭시Z플립4 광고가 묶인 약 10분 분량의 영상이다. 디지털 옥외광고의 QR코드를 촬영하면 자신의 스마트폰을 통해 BGM을 들을 수 있다.

이번 영상의 배경은 보라색이다. 갤럭시Z플립4의 대표 색상인 '보라 퍼플'과 BTS를 상징하는 보라색을 나타냈다. 4분20초 분량의 첫 번째 영상은 BTS 팬인 주인공 소녀가 Z플립4를 통해 가상의 시공간에서 BTS를 만나는 경험을 소녀의 시각으로 전달하는 내용을 담았다. BTS의 신곡 '옛 투 컴'에 맞춰 스토리가 진행됐다. 이어 BTS 멤버 슈가가 편곡에 참여한 '오버 더 호라이즌'(Over the Horizon)이 상영됐다. 1분30초 분량의 이 영상은 BTS 멤버 전원이 영상에 참여해 Z플립4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는 순간들을 BTS만의 긍정적 에너지로 표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