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천혜의 자연 달렸다...블랙야크 트레일 런 50K 2024 제주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4.04.22 15:05 댓글 0

천혜의 자연 달렸다...블랙야크 트레일 런 50K 2
[파이낸셜뉴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지난 20일 제주 서귀포시 야크마을에서 트레일 러닝 대회 '블랙야크 트레일 런 50K 2024 제주'를 진행했다.

22일 블랙야크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사전 참가자 모집이 조기 마감될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 속에서 각자의 한계를 깨고, 달리는 이들과 서로 배려하며 성장하길 원하는 트레일 러너 200여 명이 함께했다.

대회 전날인 지난 19일 참가자들은 제주 야크마을에 모여 참가 등록 및 기념품 수령을 마친 후, 설명회를 통해 코스 및 대회 규정에 대해 상세히 숙지했다. 대회 당일 러너들은 갑작스러운 우천 상황에도 자연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서로를 격려하며 대회를 위해 준비한 모든 노력을 발휘했다. 도전자들은 이른 오전 야크마을에서 출발해 돌오름길 입구까지 순환하는 코스를 달렸고, 참가자 전원 완주라는 기록을 세웠다.

완주자는 완주 기념 메달 및 블랙야크 고기능성 경량 바람막이 '라이트피크퍼텍스자켓'을 받았다. 이어 각각 남녀 부문 1위부터 5위 수상자들은 매장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랙야크 상품권 및 야크마을 숙박권 등을 부상으로 받았다.

강준석 블랙야크 사장은 "도전자들이 날씨로 인한 아쉬움을 뒤로 한 채, 비 오는 제주의 아름다운 경관에 흠뻑 빠져들어 끝까지 도전하고 서로를 북돋아 주는 멋진 시간을 블랙야크와 함께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