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이효리 착즙기' 휴롬, 멀티 스크루 'H410' 공개

파이낸셜뉴스 2023.12.27 10:05 댓글 0

휴롬 착즙기 H410과 브랜드 모델 이효리. 휴롬 제공.
휴롬 착즙기 H410과 브랜드 모델 이효리. 휴롬 제공.

[파이낸셜뉴스] 휴롬이 착즙기 신제품 'H410'을 선보였다.

27일 휴롬에 따르면 H410은 '대한민국 특허기술상' 세종대왕상을 받은 '멀티 스크루'를 적용한 착즙기다. 내구성이 강한 울템 소재 스크루가 채소·과일을 저속으로 눌러 짜 열 발생과 공기 접촉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작동부터 세척까지 편의성도 강화했다. 지름 165㎜ 메가 호퍼로 채소·과일을 통째로 넣을 수 있다. 재료를 넣고 작동 버튼을 누르면 커팅 날개가 자동으로 절삭해 재료를 따로 손질할 필요가 없다. 세척도 드럼과 멀티 스크루를 분리해 흐르는 물에 헹구기만 하면 된다.

이 밖에 복잡한 내부를 숨긴 히든 설계로 드럼 외관을 만들었다. 본체는 밑으로 갈수록 넓어지는 안정적인 유선형 디자인을 적용했다. 색상은 △화이트 △베이지 △라벤더 등 3종이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H410은 멀티 스크루로 더 강한 착즙과 함께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라며 "이번 착즙기를 통해 많은 이들이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채소·과일을 섭취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휴롬은 지난 2008년 착즙기를 선보인 뒤 올해까지 총 88개국에 관련 제품을 수출했다. 누적 판매량은 1100만대, 누적 매출은 2조원에 달한다. 휴롬은 브랜드 모델로 가수 이효리를 발탁한 뒤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