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유창수 유진투자증권 대표 “성장동력 확보 위해 글로벌 사업 도전” [신년사]

파이낸셜뉴스 2024.01.02 16:15 댓글 0

유창수 <span id='_stock_code_001200' data-stockcode='001200'>유진투자증권</span> 대표 “성장동력 확보 위해 글로벌

[파이낸셜뉴스] 유진투자증권이 새해를 맞아 글로벌 사업에 도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2일 유창수 유진투자증권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올해 유진투자증권은 신시장 개척과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글로벌 사업에 도전할 예정”이라며 “해외주식과 채권 중개 서비스를 확대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업무 제휴를 통한 해외시장 진출 노력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비대면 디지털(On-Line)과 점포(Off-Line) 통합 고객서비스로의 새로운 시도를 통해 시스템, 플랫폼, 자산관리, 브랜드 마케팅 등 전 영역에 걸쳐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벤처, 중소 및 중견기업과의 비즈니스 분야도 고도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유 대표는 “그동안 축적해 왔던 역량을 바탕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디지털 경쟁력을 확보해 유진투자증권의 강점인 신사업·신기술 영역의 벤처·중소 및 중견기업과의 비즈니스 분야를 더욱 고도화하겠다”며 “이를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미래 성장의 기반을 단단히 구축하겠다”고 강조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