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흑백요리사 파워"…GS25, 에드워드 리 협업 간편식 부문별 1위 달성

파이낸셜뉴스 2025.12.18 16:18 댓글 0

GS25 모델이 '에드워드 리 간편식'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GS리테일 제공
GS25 모델이 '에드워드 리 간편식'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GS리테일 제공

[파이낸셜뉴스] GS25는 '에드워드 리 간편식'이 주요 3개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GS25는 에드워드 리 셰프와 '편의점 먹거리 초격차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다. 에드워드 리 셰프가 총괄 셰프로서 상품 기획부터 레시피 개발, 시제품 최종 평가까지 전 과정에 직접 참여했으며, 현재 간편식·디저트·주류 등 총 7종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이 가운데 지난 12월 초 출시된 폭립갈비함박 도시락, 고추장바베큐 풀드포크 김밥, 버번소스돈목살덮밥 3종의 간편식이 각각 도시락, 김밥, 냉장밥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에 올랐다.

민정환 GS25 신선식품(FF팀) 도시락 상품기획자(MD)는 “에드워드 리 간편식이 출시와 동시에 주요 카테고리를 모두 석권했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협업을 통해 편의점 간편식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