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하이브로, 드래곤빌리지 IP 활용한 첫 통합 카드팩 ‘종말의 구원자 흐레스벨그’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5.12.18 15:07 댓글 0


하이브로(대표 원세연)가 자사의 대표 IP인 ‘드래곤빌리지’를 기반으로 한 신규 상품 ‘드래곤빌리지 통합 카드: 종말의 구원자 흐레스벨그’를 지난 17일 정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드래곤빌리지 통합 카드’ 시리즈의 첫 번째 라인업이다. 기존 카드팩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기획되었으며, 드래곤빌리지, 드래곤빌리지 M,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드래곤빌리지 럼블 등 하이브로의 주요 게임 4종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통합형’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카드에 수록된 게임 코드를 활용하면 유저는 자신이 즐기는 게임을 직접 선택해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특히 각 게임별로 카드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드래곤’이 포함되어 있어 수집의 재미를 더했다.

하이브로 관계자는 "이번 통합 카드는 드래곤빌리지 IP의 가치를 제고하고 유저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서적, 완구, 게임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IP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드래곤빌리지 통합 카드: 종말의 구원자 흐레스벨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이브로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