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가수 바다 '나는콜마' 화면 캡쳐 |
[파이낸셜뉴스] '코스메틱 덕후'로 유명한 가수 바다(S.E.S.)가 내년 상반기 본인의 화장품 브랜드를 공식 론칭한다.
17일 바다 측에 따르면 바다는 지난해 초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기업
한국콜마 유튜브 콘텐츠 '나는콜마' 출연을 계기로 화장품 연구와 개발에 몰두했다.
이를 통해 스킨케어·바디케어·헤어케어·메이크업 등 뷰티 노하우를 제품화하는 프로젝트가 본격화됐고, 아이돌 시절 실전 뷰티 노하우를 제품에 고스란히 반영했다.
바다는 “글로벌 시장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는 한국콜마와 함께할 수 있어 영광스럽다”며, “나와 가족이 오랫동안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뛰어난 기능성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바다는 최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곡 ‘골든(Golden)’을 커버해 조회수 400만회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에게까지 뜨거운 사랑을 얻었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