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모델이 CU가 출시한 '뽀로로 극장판 스위트캐슬 대모험' 개봉에 맞춰 출시한 협업 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BGF리테일 제공 |
[파이낸셜뉴스] CU가 '뽀로로 극장판 스위트캐슬 대모험' 개봉에 맞춰 관련 협업 상품을 단독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1일 개봉한 '뽀로로 극장판 스위트캐슬 대모험'은 악당 초콜릿의 침공으로 위기에 빠진 디저트 왕국과 크리스마스를 구하기 위한 뽀로로와 친구들의 여정을 담았다.
CU는 영화의 세계관을 담은 솜사탕과 젤리, 쿠키, 미니 케이크 등 디저트류를 중심으로 신상품 7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뽀로로 망고피치샤벳은 뽀로로와 루피, 크롱 캐릭터 모양의 아이스크림 바가 랜덤으로 들어있는 상품이다.
DIY(직접 만들기) 포비 솜사탕은 식용 스티커로 솜사탕을 뽀송 포비의 얼굴을 만들 수 있어 재미 요소를 더했다. 1인용으로 즐기기 좋은 뽀로로 소다 미니케익과 우유 초코케익도 나온다.
오는 17일에는 극장판 속에 등장하는 별모양 쿠기를 재현한 뽀로로 별모양 쿠키, 구름 모양 젤리, 크림 컵케익 등이 출시될 예정이다.
해당 상품 출시를 기념해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에서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뽀로로 콜라보 상품을 구매한 후 포켓CU QR로 적립하면 구매 수량만큼 영화 예매권 응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1인당 2매까지 뽀로로 극장판 스위트캐슬 대모험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