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형 매장 할인부터 라이브방송까지
채널별 맞춤형 추석 선물세트 공개 [파이낸셜뉴스] 죽염종가 인산가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물세트를 할인해 판매한다.
25일 인산가에 따르면 19개 전국 직영점에서는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품목에 따라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사 전화로 주문하면 수량이나 제품 구성 등 개별 조건에 맞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가 채널별 장점을 선택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에서는 인산가 전용 프리미엄 세트를 한정 운용한다. 이와 관련 △죽염담은 넛츠세트 △죽염담은 백명란·떡갈비세트 △죽염 고체 선물세트 등 3종을 판매한다. 인산가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구성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인 데이넛츠와 죽염 백명란, 육즙 가득한 죽염 떡갈비는 이미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과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 반응을 입증했다. 죽염 고체 세트는 100g 단위의 감각적인 포장이 특징이다.
최초로 죽염을 산업화한 인산가는 김윤세 회장이 선친인 인산 김일훈 선생의 '활인구세' 정신을 기업 이념으로 삼아 1987년 설립했다. 이후 죽염과 전통 장류, 그에 기반한 다양한 건강식품을 제조해 30년 넘게 꾸준히 사업을 확장하며 성장해왔다.
또한 2018년 8월에는 죽염 업계 최초로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다. 최근에는 현대인 생활습관에 맞춘 가정간편식(HMR)과 건강기능식품 등을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지난해 5월 출범한 네트워크 유통판매 전문 자회사 인산헬스케어는 최근 홍삼 건강기능식품인 '인산인해 G77'과 '인산인해 G10'을 동시에 선보였다. 두 제품 모두 6년근 홍삼을 기반으로 하면서도 섭취 목적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인산인해 G77은 진세노사이드 건강기능식품 원료 고시 기준 대비 한계 수준에 근접한 77mg을 함유한 고용량 홍삼 제품으로, 고강도 활력 보충을 원하는 소비자층을 겨냥했다. 반면 인산인해 G10은 1포당 10mg 진세노사이드를 담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밸런스형 제품이다.
한편, 인산가는 오는 26일 오후 3시부터 '2025 인산가 추석맞이 할인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유튜브와 네이버 라이브에서 각각 1시간씩 진행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인산인해 G10 △죽염 파래김 △죽염 고체 선물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실시간 할인 판매한다.
#추석 #할인 #라이브방송 #선물세트 #인산가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