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삼화페인트, 그린다이아와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협업

파이낸셜뉴스 2025.09.10 08:42 댓글 0

<span id='_stock_code_000390' data-stockcode='000390'>삼화페인트</span>가 그린다이아와 협업한 패키지·굿즈. 삼화페인트 제공
삼화페인트가 그린다이아와 협업한 패키지·굿즈. 삼화페인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삼화페인트공업이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브랜드 그린다이아와 브랜드 협업을 진행했다. 그린다이아는 다이아몬드 전문기업 삼신다이아몬드가 운영하는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다.

10일 삼화페인트공업에 따르면 이번 협업을 통해 주얼리 케이스를 비롯한 한정판 패키지, 굿즈, 포토월 등을 만들었다. 삼화페인트는 다이아몬드 빛이 가진 영속성과 삼화페인트의 감각적인 컬러 기술을 조합해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자극하는 패키지 디자인을 개발했다.

해당 디자인은 그린다이아의 브랜드 정체성과 함께 예술적이고 현대적인 가치를 아우르는 그린과 블루, 레드, 라임 계열을 적용해 다이아몬드 전문 기업 브랜드 가치와 장인 정신을 담았다. 특히 삼화페인트는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가 합리적이고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해 젊고 세련된 감성으로 컬러를 재해석했다.

양사는 신제품 출시와 브랜드 협업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VIP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삼화페인트는 이번 행사에 화이트 골드와 옐로 골드, 로즈 골드로 대표되는 주얼리 컬러를 모티브로 한 굿즈, 포토월 등 컬러 디자인을 선보인다. 참여자에게 퍼스널 컬러 체험 기회를 제공해 시각적인 즐거움과 체험의 재미를 더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화페인트 컬러디자인센터는 페인트뿐 아니라 건축, 리빙, 가전 등 생활 전반에서 활용되는 컬러 디자인을 설계한다.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와 협업해 브랜드, 제품 컬러를 개발하는 등 컬러 디자인 영역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이상희 삼화페인트 컬러디자인센터장은 "이번 협업은 주얼리 브랜드가 가진 지속 가능성을 컬러 디자인의 감성적 접근을 결합한 시도"라며 "색채를 매개로 브랜드 스토리와 고객 경험을 연결하는 사업도 함께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