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메디포스트 셀트리,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파이낸셜뉴스 2025.08.13 15:42 댓글 0

예비부모에게 제대혈 가치 알리기 위해 현장 혜택 제공
만삭사진 인증 이벤트·출산용품 세트 증정 등
온라인 참가도 가능


<span id='_stock_code_078160' data-stockcode='078160'>메디포스트</span> 셀트리 &#39;제48회 베페 베이비페어&#39; 참가 부스. 메디포스트 제공
메디포스트 셀트리 '제48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부스. 메디포스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메디포스트 셀트리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8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비부모에게 제대혈 정보를 전달하고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제대혈은 아기와 엄마를 이어주는 탯줄 속 혈액이다. 줄기세포와 면역세포가 포함돼 100가지 이상 질병 치료에 활용될 수 있는 생명자원이다.

현장에서는 예비부모를 대상으로 △제대혈 홍보대사 캠페인 영상 시청 이벤트 △만삭사진 인증 이벤트 △선착순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제대혈 계약을 체결하는 이들에게는 △보관 기간 연장 및 할인 △15만원 상당 출산용품 세트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시간적·거리적 제약으로 방문하기 어려운 산모를 위해 8월 한 달간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온라인 참가자도 내원 중인 산부인과나 온라인에서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제대혈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과 가치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aya@fnnews.com 최혜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