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삼양식품, 한강 수영장 체험 부스 '인증샷 명소' 부상

파이낸셜뉴스 2025.08.04 10:03 댓글 0

서울 잠원 한강공원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span id='_stock_code_003230' data-stockcode='003230'>삼양식품</span> 이벤트에 어린이가 참여하고 있다. 삼양식품 제공
서울 잠원 한강공원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삼양식품 이벤트에 어린이가 참여하고 있다. 삼양식품 제공



[파이낸셜뉴스] 삼양식품은 서울 한강수영장에 조성한 브랜드 체험 부스가 인증샷 명소로 부상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지난 7월부터 서울 여의도 한강수영장에 신제품 탱글을 비롯해 삼양, 불닭, 맵탱 등 대표 제품들을 테마로 한 대형 홍보 부스를 운영 중이다.

이번 부스는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폭염 속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게임존'과 '포토존' 중심의 체험형 마케팅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현장에서는 스텝퍼 펀치, 순간 타이머 맞추기, 에어볼 잡기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이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비치타올, 방수돗자리, 메시백, 지비츠, 컵 슬리브 등 시원한 경품과 불닭소스 2종의 샘플 제품이 제공된다.

특히 삼양식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시각화한 감각적인 부스 디자인과 대형 오브제들은 포토스팟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SNS에는 "삼양 부스에서 게임하고 사진 찍다 더위도 잊었어요", "탱글 포토존에서 친구랑 여름 인생샷 건졌어요", "수영하러 갔다가 물총 게임까지 하고 왔어요. 찐꿀잼" 등의 후기들이 속속 올라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단순한 제품 체험을 넘어 브랜드 감성과 시원한 여름 추억을 함께 선사하는 현장 경험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한편, 삼양식품은 한강 캠페인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축제 및 다양한 공간과 협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인증샷 #불닭 #한강 수영장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