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와이지엔터, 하반기 큰 폭 성장 기대... 목표주가↑-유진證

파이낸셜뉴스 2025.07.14 08:59 댓글 0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파이낸셜뉴스] 유진투자증권은 14일 와이지엔터테인먼트에 대해 밋밋했던 상반기에 비해 하반기 달라진 모습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에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9만1000원에서 11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이현지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와이지엔터의 2·4분기 매출액은 1164억원, 영업이익은 14억원으로 시장 전망치를 밑돌 것으로 보인다"며 "아티스트 신보 컴백은 없었지만, 베이비몬스터와 트레저 투어가 반영되면서 외형 성장은 나타났다"고 평가했다.

유진투자증권은 와이지엔터의 본격적인 성장은 하반기부터 시작된다는 평가다. 3·4분기는 블랙핑크의 스타디움 투어가 반영될 예정이며, 베이비몬스터의 북미 앵콜투어까지 더해 공연과 함께 MD 매출이 동반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 연구원은 "올해 1·4분기부터 MD 품목이 다변화되면서 매출이 가파르게 확대되고 있다"며 "이번 블랙핑크 월드투어 MD 품목은 약 40개 이상으로 품목 다변화에 따른 MD 매출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이 연구원은 "4·4분기는 베이비몬스터의 신보 발매와 함께 새로운 월드투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하반기 소속 아티스트들의 활동이 순차적으로 이어지면서 큰 폭의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유진투자증권 #블랙핑크 #베이비몬스터 #와이지엔터 #블랙핑크월드투어


hippo@fnnews.com 김찬미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