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국가유공자 주거환경 개선 기여"...아이에스동서, 국토부장관 표창 수상

파이낸셜뉴스 2025.06.30 10:51 댓글 0

4년 연속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보수 공로

26일 <span id='_stock_code_010780' data-stockcode='010780'>아이에스동서</span> 이영렬 경영지원본부장(왼쪽에서 세번째)이 서울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39;2025년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보수지원사업&#39; 기념행사에서 국토교통부장관 표창을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에스동서 제공
26일 아이에스동서 이영렬 경영지원본부장(왼쪽에서 세번째)이 서울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2025년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보수지원사업' 기념행사에서 국토교통부장관 표창을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에스동서 제공

[파이낸셜뉴스] 아이에스동서(IS동서)는 지난 26일 '2025년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보수지원사업' 기념행사에서 국토교통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국가유공자들의 노후주택을 무료로 보수해 준 30개 업체에 국민포장·대통령표창·국무총리표창 등 정부포상과 국토교통부 표창 등을 수여했다.

아이에스동서는 2022년부터 4년째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보수지원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주거안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아이에스동서는 매년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2가구를 대상으로 △누수공사 △도배·장판 △창호 교체 등 가구별 노후상태와 거주자 불편을 고려한 맞춤형 지원을 추진하고 있다.

아이에스동서는 지난해 행사에서도 보훈가족 주거안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가보훈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아이에스동서 관계자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유공자분들이 존엄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한 맞춤형 주거여건 개선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act@fnnews.com 최아영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