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하루 한 브랜드 올인 할인...G마켓, 브랜드 세일 '올인' 론칭

파이낸셜뉴스 2025.04.21 14:23 댓글 0

하루 한 브랜드 올인 할인...G마켓, 브랜드 세일
[파이낸셜뉴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신규 브랜드 콜라보 프로모션 '올인'을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올인'은 핵심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G마켓의 신규 프로모션으로 분기 1회 올인 브랜드를 선정, 마케팅을 집중하여 매출을 극대화하는 행사이다.

24시간 동안 주요 기획전 코너, 특가딜 코너 및 다양한 알림 아이콘을 통해 G마켓 내에서 올인 브랜드의 노출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SNS와 광고 등 외부 채널을 통한 마케팅도 집중한다. 인플루언서의 상품 리뷰 코너도 추가해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여기에 참여 브랜드 상품에 할인을 더하고, G마켓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도 기획해 선보인다. 추가 혜택을 더한 라이브방송도 집중 송출해 G마켓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G마켓은 올인 프로모션이 빅브랜드와의 파트너십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단순히 판매공간을 제공하는 수준을 벗어나, 신제품 소개 등 다양한 상품 컨텐츠를 입체적으로 소개하는 장을 마련해 줌으로써 브랜드 마케팅 채널 기능까지 제공하기 때문이다.

1회차는 '아모레퍼시픽 편'으로 이날 하루 동안 혜택을 집중한다. 설화수, 헤라, 에스트라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브랜드별로 추가로 적용 가능한 중복 쿠폰도 사용 가능하며, G마켓에서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첫 구매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아모레퍼시픽 단독 에디션도 선보이며, 특집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G마켓 관계자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첫 올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며 "인기 상품으로 구성한 단독기획과 할인쿠폰, 사은품,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혜택을 올인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