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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화수 이미지. 하이트진로 제공 |
[파이낸셜뉴스] 하이트진로는 국내 매실주 대표 브랜드 '매화수'의 누적 판매량(지난 2월 기준)이 1억4000만병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병을 일렬로 세우면 서울에서 부산까지 약 47번 왕복할 수 있는 거리(약 3만㎞)에 해당하며, 올림픽 규격 수영장 16개를 가득 채울 수 있는 양이다.
매화수는 2002년 출시된 이후 상큼한 매실 향과 마시기 부담 없는 부드러운 맛으로 여성 소비자나 저도주 선호층에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고품질 청매실을 저온 숙성한 후 냉동 여과 과정을 거친 매실 원액으로 만들어져 풍부한 매실의 풍미와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20대 소비층을 주요 타깃으로 매화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 "매화수는 매실의 은은한 풍미와 깔끔한 마무리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M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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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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