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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투자증권이 지난 13일 유튜브 캠페인을 통해 한국소아암재단에 총 5000만원 상당의 소아암 어린이 후원금 및 물품을 전달했다. 방송인 정혁, NH투자증권 윤병운 사장, 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상임이사, WM Digital사업부 정중락 총괄 대표(왼쪽부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투자증권 제공 |
NH투자증권은 지난 13일 한국소아암재단에 총 5000만원 상당의 소아암 어린이 후원금 및 물품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기부금 재원은 NH투자증권 유튜브 '투자로그인 by NH투자증권'의 콘텐츠 '좋은일잘러' 댓글 이벤트를 통해 마련됐다. '좋은일잘러'는 방송인 정혁이 '세상을 바꾸는 좋은 일을 체험하며 일상의 작은 행동이 세상을 변화시킨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체험형 예능 콘텐츠다.
시청자와 함께하는 일상 속 작은 실천의 일환으로 영상 시청 후 댓글을 남기면 1개당 3000원을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모바일 브랜드 'namuh(나무증권)'의 브랜드데이(4월 5일) 기념 기부금까지 더해 총 4500만원을 NH투자증권이 한국소아암재단 환아들을 위해 기부했다. 메인 출연자인 정혁도 2편인 '비건 체험' 영상에서 좋아요 1개당 1000원을 기부하는 깜짝 공약을 내걸었다. 개인적으로 500만원 상당의 어린이 장난감 등의 물품을 지원했다.
ggg@fnnews.com 강구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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