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뉴스

[단독] 연간 25% 성장 20조 가치 줄기세포 항암 신약 제약株

뉴스핌 2018.11.09 19:10 댓글0

최근 유전자 관련된 기술의 발빠른 행보가 포착되어 화제다. 유전자치료제가 바로 그것이다. 현재까지 암치료는 암세포 외 모든 세포들을 공격하는 것이 큰 문제로 거론되어왔다.


하지만, 유전자치료제의 경우 관련 세포만 제거할 뿐만 아니라 유전자 변이와 조작을 통해서 암의 전이까지 막고 있는 획기적인 기술력이다.
최근, 한국의 한 기업이 관련임상에서 독보적인 결과를 얻어내고 있다. 게다가, 주식시장에 상장된 업체라는 소식에 증권가가 크게 들썩이고 있다.

 


특히, 한 관계자는 이 업체가 새로운 약리기전과 적응증 추가까지 고려하고 있어 다국적제약사 몇 곳이 관심을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소 20조가 넘는 시장성을 확보한 것에 비해 굉장히 저평가되어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바이로메드와 셀트리온을 발굴하여 158%, 370% 수익률을 시현했던 알파투자클럽이 이번에도 무료로 이 종목을 공개한다고 한다.
어려워진 시장 환경에서 ‘마지막 기회’를 잃지 말라는 따뜻한 마음에서다.

마지막으로 공개할 이 유전자치료제 기업은 3일무료체험 기회를 통해 문자로 일괄 발송할 예정이다.

어려운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무료로 차기주도주를 공개한다고 하니 오늘 신청으로 2018년 하반기를 잘 마무리 짓는 것이 어떨까?


 

목록